티스토리 뷰
Visual Studio는 Compile시 multi-processor compilation을 지원한다.
processor는 각각 파일 하나씩을 담당하여 compile을 진행한다.
따라서 core가 많을수록 compile속도는 증가한다.
multi-processor compilation 옵션을 켰을 때
compile속도가 50초에서 6초로 줄어 들었다.
Project 의Property Pages에서
Configuration Properties
-> C/C++
->General
맨 밑의 Multi-processor Compilation을 YES로 변경
만약 Minimal Rebuild가 켜져 있을 경우 /MP가 무시되므로 아래와 같이 변경해준다.
Configuration Properties
-> C/C++
->Code Generation
Enable Minimal Rebuild를 No로 변경
Visual Studio 2008부터 지원한다.
자세한 설명은 아래글을 참조한다.
http://msdn.microsoft.com/en-us/library/bb385193.aspx
processor는 각각 파일 하나씩을 담당하여 compile을 진행한다.
따라서 core가 많을수록 compile속도는 증가한다.
multi-processor compilation 옵션을 켰을 때
compile속도가 50초에서 6초로 줄어 들었다.
Project 의Property Pages에서
Configuration Properties
-> C/C++
->General
맨 밑의 Multi-processor Compilation을 YES로 변경
만약 Minimal Rebuild가 켜져 있을 경우 /MP가 무시되므로 아래와 같이 변경해준다.
Configuration Properties
-> C/C++
->Code Generation
Enable Minimal Rebuild를 No로 변경
Visual Studio 2008부터 지원한다.
자세한 설명은 아래글을 참조한다.
http://msdn.microsoft.com/en-us/library/bb385193.aspx
http://msdn.microsoft.com/ko-kr/library/bb385193.aspx
출처 - http://projecteoe.egloos.com/4131205
이미 회사에 적용이 되어있었음....
명령줄에 /MP옵션을 넣든 위에 것 처럼 바꾸든 하면 될듯
'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콘솔환경에서의 유용한 함수들( 색깔, 화면 지우기? ) (0) | 2014.09.11 |
---|---|
빌드 후 이벤트 copy (0) | 2014.07.31 |
카메라 흔들기 (0) | 2014.07.10 |
타이틀바 드래그 시 멈춤 현상 (0) | 2014.03.07 |
그래픽 카드 알아내기 (0) | 2014.02.19 |